반응형

히어로 워즈 <Hero Wars>는 퍼즐인가?

위 화면은 유튜브나 블로그 글에 자주 등장하죠? 언뜻 보기에 퍼즐을 풀어 영웅을 위험에서 탈출시키고 진귀한 보물을 획득하는 미션처럼 연상이 됩니다. 퍼즐 게임은 정말 고전적인 게임이지만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퍼즐은 꾸준하게 마니아 층의 사람을 받는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이 퍼즐을 풀 수 있는 사람은 상위 5% 뿐이다.'라는 멘트가 나온다면 퍼즐을 풀기 위한 욕구가 마구 뿜어져 나오기도 한답니다. 퍼즐은 난이도가 어려울수록 몰입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퍼즐을 풀었을 때 그 쾌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퍼즐을 경험해본 사람은 다들 공감하실 것입니다. 이렇다면 히어로 워즈는  퍼즐이 맞을까요?

 

히어로 워즈 나무 위키 확인

궁금해서 나무 위키에는 히어로 워즈를 어떻게 소개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광고는 퍼즐인 것처럼 소개하지만 사실을 퍼즐이 아니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히어로 워즈는 퀄리티 낮은 게임은 아니고, 병맛 느낌도 나면서 호기심으로 게임을 시작했다가 의외로 게임의 기초를 갖추고 있어서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많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퍼즐이 아니었다니! 퍼즐이 아니면 히어로 워즈는 어떤 게임일까요?

 

히어로 워즈가 퍼즐이 아니라면?

히어로 워즈는 퍼즐이 아니고 rpg 게임입니다. 그렇다고 퍼즐 게임이 완전히 아닌 것인가? 그건 또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rpg 게임을 즐기다가 각 챕터를 클리어하고 다음 챕터로 넘어갈 때 보물상자 열기 이벤트를 할 수 있는데, 퍼즐을 풀어야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퍼즐은 1 챕터에서 7 챕터까지 스테이지를 넘어갈 때마다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을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희귀한 능력을 가진 영웅 무리 중 나의 영웅을 훈련시켜서 새로운 스킬을 익혀 더욱 강해지게 만듭니다. 여러 캠페인과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영웅 능력을 키워서 적의 우두머리를 무찌를 수 있습니다. 아래나와 같은 곳에서 다른 게임 유저와 전투가 가능하며, 길드를 만들거나 길드에 가입해서 소속감을 가지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히어로 워즈 영웅을 추천 받고 싶거나, 등급표를 확인하고 싶다면 히어로 워즈 나무 위키를 참고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히어로 워즈는 퍼즐이 아닌 rpg이며, 탄탄한 기초를 두고 만든 게임이라 생각보다 만족하면서 즐길 수 있을만한 요소가 다수 있습니다. 퍼즐이 아니라고 해도 다음 챕터로 넘어가는 이벤트에서 퍼즐을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도 포함되어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한번 경험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5천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하고, 109만 개의 리뷰와 별점 4.6의 평가를 받고 있는 히어로 워즈 소개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집콕 시대에 rpg게임을 즐기면서 상위 5%만 해결할 수 있는 퍼즐이라고 소개하는 퍼즐 풀기에도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