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샘은 침실, 부엌, 욕실, 거실 등 주거공간에 가구와 소품 등을 제공하는 통합 인테리어 기업입니다.

 

1970년부터 지금까지 사업을 운영하며,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이라는 경영 이념을 가지고 선두 그룹에서 국내 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창업 50주년을 기념하여 한샘에서 키친 & 바스 특별한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슈퍼 패키지를 선택한다면 평당 99만 원에 리모델링이 가능하네요.

 

가정에서 리모델링은 나름 큰 공사에 포함되기 때문에 마음의 결정을 내렸을 때 한 번에 손을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주방과 욕실 리모델링을 한방에 저렴하게 처리하는 방법도 있네요.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도 할인을 진행합니다. 50주년이라 5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상당히 통 큰 할인이네요.

날짜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인테리어를 고민 중이라면 빠른 선택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혹시 모르지만 호응이 좋아서 기간 연장이라도 된다면 좋겠네요.ㅎㅎ

 

한샘 키친&바스 50주년 기념 수퍼급 세일에 대해 소개해봤습니다. 50년 노하우가 담긴 한샘의 감각적인 부엌+욕실을 400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