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유정이 모델로 나온 필라 바리케이드 어글리 슈즈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보통 어글리 슈즈는 "와! 예쁘다."라는 말이 나오기는 힘든 것이 사실인데요. 어글리 슈즈 나름의 매력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역시 사실입니다. 출시된지는 조금 되었지만 어글리 슈즈의 매력에 필라의 디자인을 더한 바리케이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필라 바리케이드 엑스티 97입니다. 한 가지 디자인이 있는 것이 아니라 테이피테입, 로우, 라이트, 로우 KD 등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사이즈 : 10 단위로 220~280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 색상 : WBU/WBR/BBK/OWH/WWT/BWT

 

필라 바리케이드 가격은 69,000원 출시되었는데 지금은 필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39,000원으로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필라 바리케이드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되겠네요.

 

필라 바리케이드 화보 모델은 김유정입니다. 편의점 샛별이에서 밝고 활기 넘치는 캐릭터이면서 한 남자만 바라보는 순정파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더 예뻐지고 있는 것 같네요. 그럼 김유정이 필라 바리케이드를 신고 촬영한 화보를 확인해 볼까요?

 

블랙이 베이스인 신발은 눈에 띄지 않고 무난한 느낌을 주는 것이 대부분인데요. 김유정이 신으니 느낌이 확 달라지네요. 센스 있게 코디한 느낌이 폴폴 풍깁니다. 단조롭고 캐주얼한 의상에 필라 바리케이드 블랙 모델이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화이트는 역시 진리이네요. 어디에나 잘 어울리면서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까지! 보고있는 사람 기분마저도 좋아지게 만드는 디자인과 색상입니다. 필라 바리케이드는 1997년 모델을 그대로 가져오면서 소재는 더욱 좋은 재질로 바꾸었다고 합니다. 90년대 레트로 감성과 좋은 소재, 깔끔한 디자인을 제대로 담았습니다.

 

인터넷으로 신발을 구매할 경우 사이즈가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미 다른 휠라 운동화를 신고 있다면 그 사이즈로 구매하면 되지만, 처음일 경우 사이즈를 신중하게 선택해야 교환할 일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구매 후기를 정리해보면 정사이즈는 타이트한 느낌이 강하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반 사이즈 업을 고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필라 바리케이드를 확인해 봤습니다. 90년대의 레트로 감성에 감각적이고 예쁜 어글리 슈즈를 원한다면 필라 바리케이드를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필라 바리케이드는 출시가에서 최대 40% 이상 할인된 3만 원 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므로, 저렴한 가격에 예쁜 디자인의 필라 바리케이드를 득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