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플하면서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 디스럽터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이 신발이 어글리 슈즈라는 거 아셨나요? 보통 어글리 슈즈는 보고 "오~ 예븐데."라고 말하기가 사실 힘든데요. 이름 자체가 투박하고 발 볼이 넓은 신발이라는 의미에서 지어졌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글리 슈즈 나름의 스타일 때문에 사람들이 자주 찾는 것 역시 사실입니다.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디스럽터 기본 모델입니다. 심플하면서 깔끔한 색상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스럽터네요. 디스럽터 2는 1998년 출시한 필라 크로스 트레이닝 라인 디스럽터를 복각하면서 톱니 모양 오버 솔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한층 더 높인 디자인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90년대 레트로 감성에 세련미를 추가하였네요.

 

  • 디스럽터 사이즈 : 5 단위로 220~280으로 고를 수 있습니다.

  • 디스럽터 색상 : 화이트, 핑크, 블랙

디스럽터의 가격은 69,000원 대에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10만 원이 훌쩍 넘는 운동화가 쏟아지는 요즘 추세를 본다면 가격은 적당해 보입니다. 디스럽터는 예쁜 디자인과 더불어 쿠션감이 좋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편하게 신고 다니기에도 적합한 신발입니다. 휠라 공식 몰에서 신규가입 쿠폰 만 원과 페이코 첫 결재 6,500원 할인을 동시에 적용받으면 디스럽터를 5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해두세요.^^

 

디스럽터 핑크 색상도 살펴볼까요?

핑크도 참 깜찍하죠? 화이트와 핑크 조합의 커플 신발로도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디스럽터는 상품명 뒤에 옵션을 붙여서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는데요. 스크립트, 테이피테잎, 트레이너, 골프, 애니멀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디스럽터를 배송받을 경우 사이즈가 문제가 될 수 있는데요. 이미 다른 휠라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면 그 사이즈를 참고해서 구매하면 되지만, 만약 처음이라면 발 사이즈에 맞게 잘 골라야 교환할 일이 없어질 것 같습니다. 구매 후기 참고해보면 정사이즈로 구매할 경우 발 볼 사이즈가 꽉 조일 수 있기 때문에 사이즈를 살짝 높여서 사는 것도 하나의 팁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필라 디스럽터를 확인해 봤습니다. 90년대의 레트로 감성에 감각적이고 예쁜 어글리 슈즈를 원한다면 디스럽터를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휠라 홈페이지에서 신규가입 쿠폰 만 원과 payco 첫 결재 6,500원 할인을 동시에 진행하면 69,000원 디스럽터를 5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혜택을 잘 챙겨서 저렴한 가격에 디스럽터를 득템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