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FK 아레나 최신 쿠폰 / AFK ARENA CODES

AFK 아레나는 릴리즈 게임즈에서 출시한 방치형 게임입니다.

 

켈트 신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게임인데 영웅 캐릭터가 고퀄을 자랑하기 때문에 수집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방치형 게임이라 손가락 하나로도 게임이 가능하고, 접속하지 않아도 알아서 필살기를 자동으로 쓰면서 크기 때문에 게임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 파티 원정 시즌 3가 종료되었네요. 재미있게 즐기셨나요?

 

헝그리앱 일명 헝앱이라는 사이트에서 AFK 아레나 계정을 사고파는 것이 활성화되어 있기 때문에 성장 단계를 건너뛰고 게임을 즐기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www.hungryapp.co.kr

 

모바일게임 헝그리앱

모바일게임 공략 커뮤니티, 게임 쿠폰, 추천, 순위, 기대작, 사전예약, 출시예정, 뉴스

www.hungryapp.co.kr

보통 게임 공략을 위해서는 인벤이라는 사이트를 활용하면 좋은데 AFK 아레나는 인벤이 없나 봐요. 제가 못 찾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대신 나무위키를 통해 여러 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namu.wiki/w/AFK%20%EC%95%84%EB%A0%88%EB%82%98

 

AFK 아레나 - 나무위키

이 게임의 배경이 되는 에스토리아에서 어둠의 세력을 몰아내기 위해 영웅들을 모아 에스트리아 전국 각지를 도는 내용이지만 현실은 아이들 그라운딩을 하는 모드이다. 4스테이지미다 보스가

namu.wiki

AKF 아레나에서 빠르게 성장하기 위한 방법은 공략을 숙지하고 게임을 진행하는 것인데,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비정기적으로 발행되는 쿠폰을 잊지 말고 모두 사용하는 것인데요.

 

쿠폰이 만료되기 전에 빨리 받아가는 것이 좋겠죠?

2021년 1월 14일 현재 사용 가능한 쿠폰입니다.

즐겜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